이런글 저런글

[스크랩] Am I Wrong / Roch Voisine

서양화가 2007. 8. 26. 06:25

 

 

 

 

 

 

캐나다의 퀘백주에서 태어난 록 부아진은 뉴 브런스워크의 영어권에서

자라 불어와 영어에 모두 능통해서 앨범을 발표할 때마다

영어와 불어로 된 노래를 함께 섞어 선곡을 한다.

사랑의 아픔을 가장 잘 담아낼 수 있는 가수라는 평을 받기도 한다. 

이곡은 MBC 드라마 '가을에 만난 남자'에서 연인의 테마로 쓰여
많은

사랑을 받은 곡으로 록 부아진의 감미롭고 부드러운 목소리가 잘베어있는 곡이다.

 

 

 

Am I Wrong / Roch Voisine

 

For Mary-Jane Most every night
I played The same old song
메어리-제인 거의 매일밤 난 지루하리만치 계속되는
똑같은 옛노래를 연주했어요

That lingered on for days For Mary-Ann
Her friends all gone I stayed And
through the night I held her tight and prayed Am I wrong
메어리앤 그녀의 친구들은 다 가고 없어요 난 여기남아
밤새도록 그녀를 꼭 껴안고 기도를 했어요

내가 잘못된건가요
'Cause I didn't have the strength to carry on
난 지탱해나갈 힘을 지니지 못했기에
'Cause I never looked behind me,
 I was gone And all that I could do
난 결코 나의 뒤를 뒤돌아보지 못했기에 난 떠나게 된거에요
Was write their song Am I right To share
 a part of them into the light
내가 할수있었던 모든건 그들의 노래를 쓰는 거였어요

For telling you and standing here in white
 My memories are haunting me tonight
당신에게 말하고 싶어서 이곳 하얀불빛속에 서 있고 싶어서
그들의 마음속을이 불빛에 비춰보는내가 옳은건가요
나의기억들은 오늘밤 나를 떠나지 않고 있어요

For Mary-Line For weeks on end
메어리-라인 오랫동안
I tried To fold my world
난 나의 세상을 가슴에 껴안고
And keep her pearl inside
그녀의 진주같은 눈물을 간직하려고 무척이나 애를 썼어요

For Mary-Lou  I caught the moon Last night
난 지난밤 달빛을 가슴에 안고 기다렸지만
She never came  But who's to blame I lied
그녀는 결코 나타나지 않았어요
하지만 내가 거짓말을 한건 누가 책임을 져야하나요

Am I wrong To share a part of them into the light
당신에게 말하고 싶어서 오늘밤 바로 이곳에 서 있고 싶어서

For telling you and standing right here Tonight
그들의 마음속을 이 불빛에 비춰보는 내가 옳은 건가요
 
 
 
 
 
 

 

 

출처 : ♣ 이동활의 음악정원 ♣
글쓴이 : 조은 친구 원글보기
메모 :